부산 호박창고(Hobakpeople)입니다.
   
 
 
커뮤니티 방문후기
호박을 방문하신 소감은 어땠나요? 칭찬과 격려를 더욱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받아 들이겠습니다.
 
작성일 : 15-11-07 15:36
양산이마트점 사장보세요
 글쓴이 : 고객님 (121.♡.87.10)
조회 : 1,458  
제가  거기를  자주갑니다
고객에게  차한잔 드시겠냐고 물어보지도 않고
직원은  혼자서  음료수에  얼음까지  먹고있네요
고객들마다  등급이  있는건가요?
레벨이 있는건지....기분  드럽게 나쁘네요
그리고 고객이  해달라는 머리를 요구했는데 촌스럽게  하고...
능력이부족한건지  머리도 거지같이해놓고...
뿌리염색해달라고했더니  ...
지마음대로  고객한테 최소한 물어보고 해야하는
성의도  없고 자기마음대로  바가지  씌우고... 교육좀 제대시키시고 웬만하면 사장도  가게에  붙어서 직원들 교육좀 시키세요!!!

호박 15-11-07 18:48
 211.♡.133.12  
반갑습니다.고객님 ..
먼저 기분을 상하게 해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부분 백번 공감하며, 앞으로 고쳐질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한분 한분이 다를순 없지만, 고객님께서 느끼신 부분
다른고객님도 느끼셨을 거라 생각하며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충고말씀, 더욱 발전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더이상 이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는 호박창고가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호박 15-11-10 23:13
 124.♡.160.67  
저는 호박창고 대표입니다.
호박창고를 서랑해 주시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구체적으로 이마트점(양산 신도시 중부동점)의 어느 디자이너가 어떻게 바가지를 씌운 것인지
구체적으로 적시해 주시면 담당 디자이너에게 책임을 묻고, 즉시 개선하고 비용을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컬러와 가격을 상담하고 나중에 엉뚱한 가격을 제시하였는지요?
아니면 상담이 충분하지 않았는데 엉급결에 하게 만들고 기대에 미치지 못 하였는지요...
번거로우시겠지만 구체적으로 적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